로그인폼

아 이 디

비밀번호

아이디/비밀번호찾기

퀴즈로배워보는베로프로그램
위조상품클린캠페인
자주묻는질문

VeRO프로그램의 사용방법

step01-VeRO회원로그인

VeRO회원가입

VeRo Program에 참여하시려면 먼저 VeRo회원가입을 하신 후 옥션에서
VeRo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VeRo회원활동이 가능합니다.

step02-VeRO회원정보 관리 코너

VeRO회원정보관리

먼저VeRo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자기소개서 작성/수정
  • VeRo검색/설정
  • 관리대상 판매자 지정
step03-침해상품신고

권리침해신고서 작성없이 Web Page에서 신고처리

  • VeRo회원으로 로그인
  • 권리침해 상품을 발견
  • 침해상품 Page하단에서 [VeRo신고하기]버튼을 클릭
step04-옥션관리자에 희한 권리침해 상품 정지처리

옥션관리자 침해신고 상품에 대해 침해신고 접수

  • 옥션관리자 신고내용 검토
  • 침해사실이 의심되면 해당 상품의 진행정지 처리
  • 신고한 VeRo회원에게 신고접수 메일발송
  • 해당판매자에게 소명서 제출을 요청
  • 해당판매자 3일이내 소명의사 없는 경우 해당상품 조기마감 처리
step05-VeRO신고상품 진행현황 확인

권리침해신고상품 진행 상황 확인

VeRo회원이 침해상품으로 신고하신 내역과 침해신고 후 옥션의 처리 진행과정과
처리결과를 한눈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step06-월별 처리내역 확인서 제출

신고상품 월별 처리내역 확인서 제출

VeRo회원이 옥션에서 보내드리는 "신고상품 월별 처리결과 확인서"를 확인하신
후 도장(날인)하시어 옥션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• 권리침해신고로 인해 정지된 상품은 판매자 소명서 제출이 있을 경우 복구될 수 있습니다.
  • 권리범위를 벗어난 권리침해신고를 하거나, 피신고자 또는 옥션의 정당한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권리침해신고를 하는 경우에는
    VeRO회원자격이 정지 또는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.
  • VeRO회원활동을 중단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옥션의 VeRO회원 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됩니다